최종편집 : 2021-01-18 15:48 (월)
아름다운가게, ‘온라인 기부’ 캠페인 실시
상태바
아름다운가게, ‘온라인 기부’ 캠페인 실시
  • 유호성 기자
  • 승인 2020.12.1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회째 맞이하는 ‘새해 첫 나눔’…온라인 페이지에서 진행
홀몸 어르신·저소득 1인 가구·코로나19 위기가정에 전달
‘2021 아름다운나눔보따리’ 온라인 기부 페이지. (제공=아름다운가게)
‘2021 아름다운나눔보따리’ 온라인 기부 페이지. (제공=아름다운가게)

나눔과 순환을 실천하는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가 ‘2021 아름다운나눔보따리’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나눔보따리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실시하며 나눔 대상을 코로나19 위기 가구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아름다운나눔보따리’는 설 명절 전 생필품이 담긴 보따리를 전국 소외이웃에게 전달하는 아름다운가게의 대표적인 나눔 행사이다.

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페이지에서 식료품과 침구류, 방한용품 등 기부하고자 하는 물품을 기부자가 자율적으로 구성하고 구성에 따라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웃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를 통해 마련된 나눔보따리는 2월 초 전국 복지기관을 통해 홀몸 어르신 및 저소득 1인가구에게 전달되며 올해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위기가정에게도 전달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웹페이지(https://box.beautifulstore.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름다운가게 윤여영 상임이사는 “코로나19로 어느 해보다도 나눔이 필요한 이웃이 많아 새로운 방식으로 나눔을 이어가게 됐다”며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