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3 16:15 (금)
위닝북스, 임원화의 ‘한 권으로 끝내는 책쓰기 특강’ 출간
상태바
위닝북스, 임원화의 ‘한 권으로 끝내는 책쓰기 특강’ 출간
  • 유호성 기자
  • 승인 2016.05.1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이름으로 된 책을 쓴 후 인생이 달라졌다

<임마이티> 기업의 대표이자 작가, 강연가인 임원화가 다수의 책을 출간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람들에게 책을 써야 하는 이유과 방법을 전하기 위해 ‘한 권으로 끝내는 책쓰기 특강’을 출간했다.

대학병원 중환자실 간호사로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던 저자는 책을 써서 삶이 180도 바뀌었다. 책 쓰기를 배운 지 6개월 만에 원고를 완성시켰고, 투고 후 출판사와 계약했다. 계약 후 약 2개월 뒤 저자의 첫 책이 출간되었다. 책 한 권을 출간한 것을 계기로 작가, 강연가, 동기부여가의 삶을 살기로 결심했고, 직장이라는 보호막이 있는 온실을 벗어나 저자의 이름 세 글자로 세상과 승부하는 1인 기업가가 되었다. 생존이 목표였던 작은 1인 기업에서 시작했지만 시스템을 갖추고 고군분투해 현재는 억대 수입의 1인 기업가가 되었다. 현재 작가, 강연가, 코치, 컨설턴트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그들이 꿈, 비전, 소명을 이룰 수 있도록 이끌고 있다.

저자는 “내 인생은 철저히 열정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인생이다. 책을 쓰기 전 제대로 글을 써본 적도 없고, 남 앞에서 말 한마디 제대로 하지 못하는 사람이었지만 한 권의 책을 집필하고 출간한 것을 계기로 운명을 바꿨다”고 말했다.

책 쓰기는 실질적으로 인생을 바꾸는 ‘자기계발’이자 자신의 미래를 바꾸는 위대한 ‘자기혁명’이다. 이 책을 읽고, 많은 독자들이 더 이상 독자에서 머물지 않고, 평범했던 인생을 책 쓰기로 바꾸며 꿈꾸던 삶을 살고 있는 저자의 책 쓰기 성공 비법이 담긴 《한 권으로 끝내는 책쓰기 특강》으로 많은 독자들이 꿈꾸는 데에서 책을 쓴 저자가 되어 더 큰 세상을 만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